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 프레데터 18.4 언박싱

오늘은 김승규가 신고 나온 아디다스 프레데터를 언박싱 해보려고 합니다. 

오오 보인다 보여 저는 저 상자 열때가 제이리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상자 열때랑 신발안에 종이? 들어간거 뺄때랑 그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와...진짜 너무 이쁘다...이건 유아 제품인데도  너무 이쁘다...   아!그리고 뒤에 보이는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업로드 예정 입니다!

이 제품도 풋살화 제품입니다. 딱히(?) 보여드릴께..없네요.. 머..김승규 축구화 라고 하면 말 끝난거 아닌가요?

ㅋㅋㅋ이번에 아시안컵에 활약을 열심히 해주셨죠? 조현우가 없어도 든든했습니다. 그정도로 잘 막았습니다.

그리고 아쉬운게 이승우 축구화는 유아가 안나온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근데 요즘 손흥민선수가 핫한 선수여서 어디가나 손흥민 축구화가 엄청 많아졌어요.. 등번호가 7번도 많아 지고 ㅋㅋㅋ 손흥민 선수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