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다1주년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다1주년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타다가 벌써 1주년이라니..시간 참 빠르네요..


저는 처음에 타다차량도 있을줄 알았는데 차량은 없네요..아쉽네요!

여러분들도 기사 보셨나요? 타다 요금 인상한다는거요?ㅠㅠ 너무 슬프네요..

여기가 입장하는곳입니다! 이날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전시회입니다! 볼거는 그닥 없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보면서 타다의 느낌을 알았습니다!


타다 흥해라! 흥!


이건 기사님에 대한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원하는시간에 일한다는 것이라는 주제입니다!

타다 1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 해주세요~감사합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스피드크래프트 S3고글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