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X18.4언박싱

오늘은 손흥민 축구화라고 불리는 X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디다스는 X는 손흥민

네메시스는 이승우

프레데터는 김승규 이렇게 신는다고 아디다스에서 말하네요

오... X18.4 이쁘다 원래 X18모델 쪽은 형광색 이였다가 이번에 색만 교체 된것 같습니다.그리고 이번에는 색이 3가지 추가 되었습니다

1.검정 파랑

2빨강 검정 하얀

3.빨강,파랑  총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X18.4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아디다스 축구화 중에 (네메시스,프레데터) X가 제일 이쁜것 같습니다. 손흥민이 신어서 그런가요?ㅋㅋㅋ X가 제일 이쁘고 그라운드에서 눈에 잘띄더라구요

 

 

스터트 을 보니깐 풋살화 이네요~ 축구화는 스터트 종료가 다양 해요~(FG,HG,TFSG,AG)등 많은 스터트가 있습니다 엄청 많죠?ㅋㅋ

아쉽게도 아시안컵 떨어졌지만 다음 아시안컵 1등을 위해?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