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이화령 투어 (바이크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크로에서 이화령 투어 가 있다고 해서 참석 했습니다~ 

2만원에 버스,점심,저녁 까지 먹었습니다! 완전 좋아용~! 강추강추!
 

자 이제 이화령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새벽 4시30분에 바이크로 모인뒤 버스를 타고 수안보에 가서 수안보 부터 낙단보 민박 까지 자전거 탑니당~

이화령..이번년도만 3번 가네요..지겹다..이화령..

버스를 타고 수안보 에 도착을 했습니다! 운전해주신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자! 자기소개 하고 출발준비 합니다! 아직은 다들 처음 봐서 어색어색 합니당~!ㅋㅋㅋㅋ

이날 날씬는 22도 였구요~ 조금 쌀쌀 했습니당!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제 출발~

이화령 올라가는중 입니다!

진짜 너무 힘들엉 ㅠㅠ 이화령 ㅠㅠ


사진:일섭삼촌 감사합니다~


블로그 정신으로 힘든 와주에 사진 찍었습니다~ 헐..이렇게 경사도가 심한가? 힘들어서 정신이 없었네욬ㅋㅋㅋㅋ


고글 안쓰신분들만 가렸습니다! 


모두다 정상에 올라왔습니다! 진짴ㅋㅋ 너무 힘드네요..    

기사님 덕분에 보급도 하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 점심 먹으러 가봅시다~


저희가 밥먹은곳에 설현도 왔네요~ 


비빔국수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죄송합니다..근데 너무 꿀맛이였습니당


이제 이때쯤 참석한분들이랑 조금씩 친해졌습니당~


중간쯤 휴식을 하는데 신기한 거치대를 목격했습니다~ 이쪽을 3번 왔다 갔는데..왜 처음봤죠?ㅋㅋㅋㅋㅋ


정자가 있어서 정자에서 10분정도 쉬고 다시 출발 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습니다..

일섭삼촌!!사진 감사합니다! 진짜 잘나온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제 한 20km정도 남았습니다..!


여기서 팀원분들이  자전거로 올라가셔서 저도 힘을 받고 올라가는도중 뒤에 보이시는 벤지분이랑 사고 났습니다 ㅠㅠ 


저는 올라가는도중이였고 벤지분은 힘이 드셨는지 클릿을 빼는도중에 넘어지면서 저쪽으로 넘어져서 저도 같이 넘어졌습니당..


 벤지분이 계속 몸 괜찮냐고 물어보시고 ㅠㅠ 했습니다.. 저는 괜찮아요!


저도 잘못이 있어서 자전거랑 몸 괜찮냐고 물어보니깐 괜찮다고 하시네요 ..ㅠㅠ 다행히네요~


몸 다음 자전거 걱정인데..그나저나 벤지..기함이랑 사고나서.. 걱정이 됬는데 괜찮다니 다행히네요..~

 

제 자전거는 레버 기스 밖에 없습니다~ 다행히 휠에 상처는 안난것 같아서 천만다행 이였습니당!



2시가 넘어가면서 너무 더워서 낙단보 까지만 타기로 했습니다! 


모두다 잘 도착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당~ 

이제 버스 타고 낙단보 민박에 갑시다~! 저녁 먹으러 고고씽~!


제 자전거를 찾아보세요~ 숨어있습니다~


낙단보 민박에서 저녁을 먹고 이제 서울로 출발합니다


오늘 참석하신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되면 같이가요~ 다음에도 투어 있으면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