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대방맛집)이고집쭈꾸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대방맛집! 이고집주쭈꾸미 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삽겹쭈꾸미랑 치즈퐁듀랑 고르곤졸라피자를 먹었습니다.


연휴 끝나고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음식은 금방 나왔습니다! 양이 작아보이겠지만 2인분 입니다.!

쭈꾸미와 같이 먹을 쌈 입니다. 쌈 추가시 천원 이라고 합니다,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제가 계란찜을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먹을만 합니다



거의다 익었네요~ 먹음직 스럽네요~ 


이제 알쌈이랑 무쌈이랑 같이 먹으시면 됩니다! 알쌈에 무쌈올리고 쭈꾸미 2개 올리고 밥올리면 진짜 맛있어요! 이거 꿀팁! 입니다.

치즈퐁듀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강추 입니다! 완전 강추!! 

불도 은은하네요~

고르곤졸라피자 나왔습니다! 피자도 엄청 맛있어요! 피자도 하나 시켜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볶음밥도 시켰습니다 


저희가 볶으면 치즈를 주신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치츠퐁듀가 남아있어서 그걸로 비벼서 먹었습니다 나름 괜찮았습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오신분은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지하주차장(무로)을 알려주십니다~ 엄청 친절하십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