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다 프리미엄 리뷰!

안녕하세요 저번에 타다 프리미엄을 탔었는데요~ 솔직한 리뷰해드리겠습니다!

타다는 총 베이직,프리미엄,어시스트 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프리미엄을 타봤습니다

차는 k7 입니다.  실내는 고급스럽고 쾌적했습니다~ 제가 브로그 올린다고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니깐  실내등 까지 켜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신 3인승 이라는 단점 밖에 없는것 같네요. 사람이 많다. 하면 베이직 타시면 되구용~ 인원도 없고 중요한 자리에 가신다 하면 프리미엄 추천합니다! 

카카오 블랙 택시 와 가격을 비교하면 대략 4~5천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카카오블랙이 더 비쌉니다..

그리고 저는 프리미엄 나오고 바로 타서 기사님께서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건 바로 2019년12월31일 까지 이용가능한 5%로 할인권을 주신겁니다!

그리고 타다의 최대 단점이라면 카카오처럼 콜을 부르면 바로 오는게 아니라 최소 20분이상을 기다려야 탈수있어서..그게 조금 아쉬운것 같네요..


총 리뷰 : 안락하며 베이직보다 훨씬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