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2 유선충전모델에 곰팡이가?




안녕하세요..오늘은 에어팟 왼쪽 유닛이 충전이 안되서 서비스 센터에 왔습니다.


4월구매해서 약 5개월정도 쓰는중인데..잔고장이 너무 심했던..유선모델..에어팟때매 애플스토어를 3번정도 방문했던적이...


하지만 오늘 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충전이 안됩니다..충전이..


그래서 저는 예약을 잡고 학교 끝나고 가로수길와서 상담원을 기다리면서 상담원을 기다렸습니다... 4월에 구매 했으니 무상수리 되겠지?

?????9만9천원 결제 하고 왔습니다..    

  

이유는 에어팟 안에 곰팡이가 생겼다는건데요..그게 왜 생겼을까요? 물에 빠진적도 없고..습해봐야 자전거 져지(옷)뒷편 주머니에 놓고 탄것 뿐인데...그것때매 그런가 했습니다..ㅠㅠ 아무튼 9만9천원 주고 무선충전모델로 구매 했습니다..기분은 썩 좋진 않네요..

안녕? 너는 고장 나지말자..형 귀찮다 이제..아니..케이스 하나에 9만9천원..너무 비싸다..진짜.. 에어팟 좋긴한데 나만 왜이렇게 잔고장이 심한지.참..

그래도 나름 9만9천원 짜리인데 충전기 선을 주겠지? 하는 마음에 개봉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없네요..케이스만 있네요..


한 1년쓰고 무선으로 교체하려고 했는데..생각보다 빨리 교체할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왼쪽이 유선 모델 오른쪽이 무선충전 모델입니다..

그냥 유닛만 무선충전모델에 옮기면 끝입니다..이만 블로그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