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2탄! 외할머니댁에 자전거 타고 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 2일차 입니다. 아침에 제사를 지내고 할게 없어서 부모님차 위에 자전거를 놓아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드디어! 할게 생겼습니다 친할머니댁 뒤산에 있는 절에 가는거였습니다!

저는 자신만만하게 자전거 타고 간다고 이야기 하고 200미터 갔나? 경사도가 ..역시 절은 진짜 높은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경사도가 26도 ...

이거는 다운힐 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내리막길도 똑같이 -26도 입니다.. 경사도가 너무 미쳤어요..


아무튼 저는 출발을 했습니다 


지평역~운길산으로 점프를 한다음 운길산에서 가평으로 갈껍니다!


추석이여서 그런지 전철에 사람들이 꽤 있네요~

여기는 운길산역 입니다! 오늘 너무 더웠습니다.. 아무튼 출발 해봅시다~


오늘은 북한강 자전거길을 타고 가평을 가는 코스입니다! 

도로 곳곳 이런곳이 2곳이나 있더라구요...지나갈까 생각도 해봤는데요..위험할것 같아서 끌바를 했습니다


태풍때매 도로가 침수가 되었다고 하네요..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옆에는 차가 지나가네요~ 역시나 차가 막히는군요~


자전거 도로는 안막히는데~~ 또한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덕분에 힘도 생겼어요!

이제 총 거리 40km중에서 8km남았습니다! 그래서 보급도 할겸 중간에 슈퍼에 들려서 파워에이드랑 핫식스랑 올때 메로나 도 샀습니다!


더운날 보급을 잘해줘야됩니다...아니면 쓰러져요..

12km구간은 국도로 와서 무서웠지만 자동차들도 양보를 많이 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외할머니댁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즐추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