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에 자전거 타고 친,외 할머니댁 가기!

안녕하세요 추석입니다! 부모님은 먼저 출발했고 저는 자전거로 출발하려고 합니다~

서울~양평 코스 이구요~ 안양천,한강,능내역,양평,용문역입니다!

출발전 사진 찍고~ 물마시고 가민 키고 몸풀고 출발준비를 합니다.!

여기는 팔당대교입니다! 벌써부터 차가 막히네요..근데! 자전거는 막히지가 않지요~

여기는 능내역 가기전입니다! 사진도 찍을겸 보급도 할겸 사진도 찍을겸 쉬고 있습니다!

여기는! 국수역입니다! 원래 양평으로 가려고 했다가 국수역 을 지나서 가길래 바로 핸드폰 켜서 전철을 보니 전역에 있어서 바로 달려 왔습니다!

기다리다가 사진도 찍고 했습니다 전철아~ 빨리 오거라~ 빨리 할머니네 가게~

도착을하고 또 블로그를 위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친할머니댁 도착했습니다! 내일은 외할머니댁에 갑니다!

내일은 지평~가평 코스 입니다! 내일도 기대가 되네요~ 저는 고기를 먹으러 가겠습니다~



저희는 항상 친할머니댁 가면 항상 고기를 먹습니다~ 왜냐면 엄청 맛있거든요~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추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