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360(기아자동차)

안녕하세요 오늘 글도 자동차에 대한 글입니다 이전글도 현대자동차 글이였죠? 이번에는 기아자동차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 아래에 지도 첨부 해놨습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이차는 애가 있다 하면 있는차 카니발 입니다! 저희 부모님도 카니발 이신데요~ 승차감이 정말로 좋은것 같아요~ 장점도 많고 좋은것 같습니다!

하이리무진이라 더 천장이 큽니다 그래서 일반 카니발 보다 실내에 타면 쫌 크다?라는 느낌을 받을수있는 차 입니다.

이번에 풀체인지전 모델입니다.! 이번에 디잔인이 확 바뀌었어요~ 더 젊어진 느낌이랄까? 지금 사진은 구형입니다! 구형도 이쁘긴 이쁜데 비싼 가격때문에 많이 타진 않죠 대신 차제가 딴딴해서 안전한 차입니다.


쏘렌토입니다! 이차도 길에서 쉽게 볼수있는 차 입니다. 요즘 많이 이뻐진 기아자동차들입니다 

스포티지 입니다.! 20대의차 일단 디자인도 세련되고 젊은 자동차?라는인식을 가지고 있는 스포티지입니다!

이번에 디자인이 바뀐 k7입니다 일단 네비 도 훨씬 커졌고요 뒷자리가 우선 엄청 편합니다! 정말로 너무 편합니다

이차는 스팅어 입니다! 스팅어는 g70이랑 맞대결하는 차량입니다. g70 vs 스팅어 하면 못 고를것 같습니다..둘다 너무 좋은차라..행복한 고민이 되네요...

마지막 차는 기아자동차의 기함! k9입니다! 

k9은 현대자동차의 g90이랑 대결하는 차량이죠~ 

이번에도  g90 vs k9 하면 저는 g90을 선택 하겠습니다

일단 가격도 차이가 나지만 승차감도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기함답게 시계랑 우드등이 이쁘네요~

여러분들도 비트360 오셔서 한차한차 다 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