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는요!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자동차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런곳을 많이 방문을 하곤하죠~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먼저 제네시스 쪽으로 갔습니다 이차는 제네시스G70입니다 저도 커서 g70 타고 싶네요..ㅠㅠ 

지금 계기판을 보시면 스포츠 모드로 되어있는데요~ 스포츠 모드로 변경하는순간 시트가 제몸을 조여준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런건 정말 좋은 기능인것 같습니다! 전시되어있는 차량을 모두 풀옵션입니다



이차도 제네시스 입니다 이차는 G80입니다! 더 고급차 이죠 g70 타다가 g80타면 느껴집니다 더 고급차 라는걸요~

저는 HUD 헤드업 디스플레이 라는 기능이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이차는 G90끝판왕입니다 현대자동차의 기함이죠 회장님차 이죠~ 이차는 뒷자석이 대박이죠 뒷자석으로 오시죠~

G90뒷자리 입니다~딱봐도 회장님 자리 이죠..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뒷자리에 타고 싶네요~


이차는 지금 주문해도 반년이 걸린다는 그차 펠리세이드 입니다! 가족들 있는 분들도 많이 선호하는 펠리세이드 입니다 2열 공간도 넉넉하고 요즘차라 그런지 먼가 많네요~

트렁크도 크네요 


마지막으로 쏘나타 입니다~ 이번에 디자인도 변하면서 아주 이뻐진 쏘나타 입니다 어른되서 쏘나타라도 사고 싶네요 ㅠㅠ

이상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이였습니다

다음블로근느 기아자동차(비트360)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