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뚜르드 DMZ대회

안녕하세요 6월1일에 있었던 뚜르드DMZ! 엄청 늦게 올리네요..죄송합니다

자! 이제 출발준비를 합니다! 출발은 바이크로에서 출발을 합니다

연천공설운동장에 도착~! 하..오늘은 제발 순위권안에 들자..제발 오늘은 평지대회니깐 할수있어! 


준비운동하러 고고~  대회를 많이 나갔지만 매번대회마다 떨리는건 어쩔수가 없는것같네요


이 대회는 랩타임 이여서 아무리 빨리달리다고 좋은게 하나도 없다 왜냐면 계측에서만 달리면 되기때문이다. 이번 1계측구간은 7km이였고 50명 50명 50명 나눠서 2차 계측하러 간다. 내가 1차 계측때 좋은 성적을 거둬서 50명 안에 들어서 잘타는사람들 껴서 2차계측을 해야한다..그 50명안에 김기항님도 계셨다..하...더 긴장되고 1차계측이 끝나고 1시간정도 쉬는타임이였는데 그 1시간도 계속 떨렸다.

???2차 계측구간판이 안깔려있다고 30분뒤에 다시 경기시작한다고 대기를 했다..ㅋㅋㅋㅋㅋㅋ 이건무슨ㅋㅋㅋ

참고로 2차계측 구간은 12km입니다!~

2차계측시작후 엄청 달렸다. 평지인데도 35이상씩 달리시고..엄청클라스가 달랐다. 그래도 나는 업힐보단 평지가 더 잘달리고 더 좋다 

그래서 나는 이번대회 전체 30등만 해도 소원이 없다고 했는데..?




어????대박..전체30등을 했다..ㅋㅋㅋㅋㅋ기분이 너무 좋아서 집가는길이 너무 행복했다 그리고 역시 1등은 김기항님..너무 잘타신다..ㅠㅠ부럽다 나도 언젠간 1등하는날이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