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토종주3일차

오늘은 드디어 3일차 되는날이네요~ 피로누적도 쌓이고..다리도 아프고 멘탈도 나갔고..너무 힘들었습니다..하지만 조금만더 가면 부산이니깐 참았죠..으악 ㅠㅠ 

첫날에 비해..사진이 너무 줄었네요..힘들긴 힘든가봐요...그래서 점심을 먹기 위해 열심히 페달링을 했습니다..휴..너무 배고팠어..에너지젤,초코바..하..질려...나도 밥먹고싶다아..!!!!!


하하! 남는건 사진뿐인데 먹는 사진밖에 없네요..여기는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해주신 해물라면입니다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점심사진올리고 바로 저녁사진올렸네요..죄송합니다..길을 잘못가서..시간을 낭비해서 사진찍을 시간이 없었습니다..죄송합니다..

자!아무튼 여기서 부터 낙동강하굿둑까지 70km남았네요...ㅠㅠ눈물날것같아...휴

아 그리고 게스트 하우스 오기전 코치님이랑 주변 슈퍼에 가서 빵,내일보급,음료수를 구매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업힐에서 코치님 몰래 까먹으면서 자전거 탔습니다..진짜  이거 못먹으면 쓰러질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이걸들은 코치님은 빵 터지셨죠..ㅋㅋㅋㅋㅋㅋ 너무 힘들었네요..오늘하루도

고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