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토종주2일차

진짜 어젯밤부터...포기할까 말까 고민을 진짜 많이 했습니다...너무 힘들어서..내가 부산을 갈수있을까?라는 생각 밖에 안나고..집에만 빨리 가고 싶고...했는데 마음잘 먹고 다음날 해가 떳네요~ 오늘은 이화령을 넘어야됩니다...부산 가는길중 제일 빡센 업힐이라고 할수있죠 ㅎ



드디어 이화령에 올라 갔네요...다른곳 업힐보단 약하지만 먼가 힘든 이화령...머지...아무튼 올라갔네요..휴...이제 다운힐만 하면 거의다 평지 입니다!


이제 다운힐 구간~!너무 행복하다..!내려가서 밥먹고~다시 출발할예정입니당~아직 겨울이라 다운힐 조심히 해야됩니다 

코너코너가 얼어있어서 진짜 조심조심 내려가시면 됩니다 올라온 키로수 처럼 내려가는것도 길어요 그래서 더더 조심해야됩니다


다운힐내려와서 문경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는 육회 비빔밥을 시켰습니다!근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시 또 가고싶네요 진짜 강추입니다


점심을 든든히 먹고 다시 출발해 구불경역?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낙단보 까지 가면 됩니다! 아직 2일차라니..힘드네요..


너무 힘들어서 사진도 못찍고 바로 낙단보 민박으로 왔네요 여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해용 완죤!! 고기도 배불리 먹고 아주 행복했습니다

벌써 2일차 밤이라니...점점 부산이랑 가까워 지는 느낌이 드네욬ㅋㅋㅋㅋ빨리 부산 도착해서 고속버스타고 서울 가고 싶다 ㅠㅠ

오늘도 진짜 너무 힘들었던 하루였던것 같습니다..그래도 펑크안나고 잘 와줘서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