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왕갈비

동생축구 끝나고 서울 바로 올라 가기는 차가 너무 막혀서 밥먹고 가기로 했다 그래서 동수원 갈비집에 왔다!

가격표입니다. 참고해주세요~그리고 모든메뉴 포장이 된답니다~

반찬들입니다~ 아? 고기 사진이 나왔다.. 주인공은 원래 나중에 나오는건데..아..

반찬들은 먹을만 합니다~ 

네~ 고기가 나왔어요~ 드디어 이게 양념이라고 해서 생고기가 나왔나 해서 사장님한테 물어봤더니 양념이라네요~

저는 양념고기보다 생고기를 좋아해서 이번에 양념으로 바뀔지 모르겠네요 ㅋㅋ

하..저는 양념이랑 안맞나 봅니다... 양념냄새때매 많이 못먹었어요..

양념고기 싫어 하시는분들은 비추고

양념고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강추입니다

하..요즘 이런곳 없죠..크으 사장님 사랑합니다

고기먹고 똭 아이스크림을 먹어주면 진짜 개꿀맛이죠 ㅋㅋㅋ

고기는 많이 못먹었지만 아이스크림때매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