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관악주니어FC

수요일은 박지성축구센터,목요일은 관악주니어FC에 온다. 동생이 축구선수가 꿈이라고 한다.

다른애들보다는 2골이상을 더 넣지만 내눈에는 동생이 잘한다고 보이진않는다.아직은 초딩이고 실수가 많아서 그런것같다.

하지만 또래 애들이랑 경기를 해보면 에이스다 ㅋㅋㅋ 경기를 하면 동생이3골이상 넣고 끝낸다 ㅋㅋ그래서 

축구교실은 가면 다 에이스라고 불린다 ㅋㅋㅋ 

 본론으로 와서 관악FC 실력도 중요하지만 훈련태도를 더 중요하게 어긴다. 나도 그게 더 중요한것 같다. 실력은 완전 좋은데 매너가 안좋으면 그 선수를 싫어하는사람이 더 많을수도 있다


여기 관악FC는 수 리듬체조랑 같이 사용한다. 한쪽은 축구장 한쪽은 체조실이 있다.

관악FC는 주니어만 하는게 아니라 성인도 한다고 합니다~

관악FC올라오는 계단에 사진들이 있어요~아이들 귀엽네요~ 

수업중 코치선생님 외에 코치나 명령 을 삼가해주세요라는 글이써있네요~! 코치랑 아이들 소통을 위한 중요한에티켓이라고 하네요~

꼭 지킵시다!

아이고 ㅋㅋㅋ 우리7번님 신났네 유치원은 잘빠지는데 축구는 안빠지는..우리7번님 ㅋㅋㅋㅋㅋ

초등학교가서도 열심해서  너가 원하는 손흥민선수 이승우선수 조현우선수 호날두선수 메시선수 뛰어라 형이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