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엠웍스 건식 오일 리뷰

 

 

저는 먹오프 쪽을 사용하다가 비엠웍스를 써보고 싶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ㅋ

비엠웍스는 한국 브랜드 이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아무튼 비엠웍스 건식오일일 사용법은  1. 오염된 체인을 마른헝겊으로 깨끗하게 닦습니다.

2. 체인에 최대 30방울 정도를 오일링 합니다.

3. 사용 전 꼭 흔들어서 사용하세요.

4. 라이딩3시간 전에 오일링하여 체인을 코팅하세요. 라는 사용법이 써있네요 그리고 주의 사항은

1.절대로 마시거나 눈에 넣지 마세요.

2.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곳에 보관하십시오.라는 문구가 써있네요

그리고 그다음 체인오일을 바르는데 먹오프와는 다르게 오일이 바닥에 많이 떨어집니다...그게 약간 아쉽네요

그리고 수건으로 체인을 닦아 줍니다. 저는 먹오프 건식,습식 을 다 사용해봤지만 역시 저는 건식이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ㅋ관리도 그렇고 쉽게 더러워지지가 않아서 좋아요 근데 습식은 .청소하기가..어우..ㅋㅋㅋ

 


 

 

 

어제 청소를 해서 깨끗하네요 자주 물세차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