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성축구센터

수요일은 항상 동생이 축구센터 가는날이다. 서울에서 수원으로 GO  가기전! 맥도날드 들려서 상하이 버거세트 빅맥 버거 세트랑 해피밀 에 맥너켓 추가 했다. 나는 햄버거 같은건 2개 이상 먹어야 배가 찬다. 나는 그래서 항상 햄버거를 사면 2개이상산다. 이러니 살이 찌지..

먼저 빅맥으로 배한테 신호를 보낸다 나 햄버거 먹으니 햄버거 창고 넓혀놔~라는 신호를 보낸다.  근데 진짜 햄버거는 너무 맛있는것 같다..

진짜 치킨 피자 햄버거 줄여야 되는데 ㅠㅠ 

이제 빅맥을 먹고 바로 상하이 버거를 먹는다. 오늘은 아침 점심안먹어서 엄청 많이 배에 들어간다 (이때 2시30분) 해피밀 세트에 불고기버거도 있길래 동생이 안먹는다고 해서 내가 불고기버거 까지 먹었다. 나도 햄버거 최대 몇개 까지 먹을수있을지 실험 해봐야겠닼ㅋㅋ 아마 6개는 먹지 않을까 생각 한다. 참고로(치즈버거)로 가능할것같다.

그렇게 햄버거랑 감자튀김을 다먹고 콜라 먹는 사이 도착했다 

지금 박지성축구센터 새학기 신규 회원모집 한다고 합니다     상담전화 031-231-2791 전화 주시면 될것같아요~

꿈은 이루어 진다 밖에서는 고학년 애들이 사용하고 저학년 유치부들은 실내  에서 훈련을 합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저학년 애들도 밖에서 종종 훈련하는것 같아요~! 저도 여기 5년이상 연습했는데 축구는 나하고 안맞아서 패스... 지금은 자전거로 체고는 떨어지고 연습을 많이해서  한국체육대학교를 노리고 있습니다 하하ㅠㅠ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다시 이야기 하겠습니돠~

여기가 실내구장 밖에 모습입니다 실내연습하는곳은 2층이고 1층은 매점,코치님들 쉬는곳 ,화장실이있습니다

아쉽게도 실내 구장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구장이 2개여서 가운데는 부모님들이 구경하는곳이 있습니다. 

진짜 운동이라는게 제일 힘든 직업인것같아요 잘하든 못하든 욕먹고..참... 운동선수분들존경합니다

다음편은 수원왕갈비편 으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