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민520플러스

오늘은 길치 여서 네비가 되면서 속도계도 되는걸 찾아 보다가 520플러스가 출시 한다고 해서 2달 기다린다음에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총 5~6달 사용을 해봤는데요 역시 가민이라고 다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구요~

모든기기든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풀박스로 구매했습니다 심바계,케이던스,스피드센스 등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맨위에 있는게 전원 입니다 1초 정도 누르면 켜지고 켜진상때에서 3초?정도 누르고 있으면 꺼져요~

그리고 켜진상태에서 살짝만 눌러주면 화면밝기가 설정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원 위 아래는 위 아래 누르면 진짜 위 아래로 갑니다 ㅋㅋㅋ

그리고  맨위에 꺼 누르시면 설정에 들어갑니다

아래버튼은 취소 버튼입니다 잘못들어갔으면 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도 브라이튼만 쓰다 가민쓰니깐 와..너무 좋네요 속도계의 아이폰급이네요~

전원버튼을 키시면 25초?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저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시면 측정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내가 스피드센서랑 케이던스 센서를 내 자전거에 달고 계시다면 집에서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 GPS을 잡으면 업힐을 올라가시면 경사도 가 나오구요~ 지금 경사도 도 나옵니다~ 이렇게 편리 할수가..

그리고 이제 보급을 할때 계속 켜놓을수 없잖아요? 그러니깐 다시 저 버튼을 누르시면 중지가 됩니다~ 


가민이랑 브라이튼 따로 제가 비교 업로드를 하겠습니다~

가민은 51만원 브라이튼은13만원에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근데 켜지는 속도는 브라이튼이 엄청 빠르네요 

아!그리고 가민이랑 내 핸드폰이랑 블르투스 연결 시키면 편해요 

라이딩중에 전화가 오면 누구한테 왔는지 알려주고

심지어 문자도 알려줍니다 ㅋㅋㅋ역시 비싼아이 ㅋㅋㅋ

많이들 궁금해 하실것같은 가민네비! 실망하지마세요

저는 참고로 실망했습니다

제가 코스를 잘못만들거 일수도 있어요..하지만 가민네비가 길을 못찾아요...어디가나 네이버 지도가 짱이예요 진짜로 어디 갈때는 네이버 지도가 제일좋아요 ㅋㅋㅋ 이것도 제가 더자세히 배워서 가민네비 사용기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민이 싼 브랜드도 아니고 그래도 자전거 속도계 브랜드 중에서는 애플정도 하잖아요? 아닌가요? 이것도 더 비싼 브랜드도 많긴 한데 

유명하고 비싸고 하면 멉니까?당연히 애플이죠 가민도 비슷하다고 봅니다 ㅋㅋㅋ 그래도 가민쓰면 깐G가 나요 삐빅 크으 너무 좋아요

다음에는 가민이랑 브라이튼 비교 블로그

가민네비블로그 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