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살살치킨



나는 치킨브랜드중에 교촌을 제일좋아한다 왜냐면 제일 맛있다


본론으로 와서 살살치킨은 허니콤보,레드콤보 보다 가격이 싸다 1만6천원에 즐길수있다 다만 배송비 2천원...하...요즘 치킨 먹기가 두렵...너무 비싸 

살살은 그나마 가격이 다른거에 비해 2천원 사고 사진 처럼 소스가 많다 레드소스,머스터드,잠발라야 소스가 있다 나는 머스터드랑 레드 소스가 괜찮다 처음에 레드소스 를 버렸는데 지금 생각 하면.. 왜 그런짓을 했을까 라고 생각을 한다. 지금은 바닥이 보일정도로 소스를 먹는다

그리고 여기서 팁! 잠발라야 소스랑 머스터드소스를 조금섞어서 먹으면 그것도 먹을만 하다 이거는 20번 이상 먹어본 노하우가 생겼다 ㅋㅋ


그리고 교촌하면 바로!!! 교촌허니스파클링이다. 이게 빠지면 서운하다 안드셔보신분들은 드셔보세요 저처럼에 맨날 시킬겁니다 ㅋㅋㅋ

음료수가 단짠단짠 진짜 이건 교촌에서 잘만든것 같다


하..그리고 무가 빠질수가 없다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무가 너무 맛있다 진짜로 이거는 무가 왜케 부드러운짘ㅋㅋ  다른치킨브랜드는 딱딱하고 맛도 없는데 교촌은 맛있다 역시 교촌 


드디어 살살치킨 등장! 크으으으 이래서 살살을 시켜서 먹어요...와...너무 맛있어 보여... 교촌하면 허니콤보? 레드콤보?하실텐데 

살살을 드셔보시면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순살이라 애들도 좋아할겁니다!! 진짜 강추!!